보배드림 커뮤니티의 1인자 안보면 후회할수도

안녕하세요~ 보배드림이라는 사이트 들어보셨나요?


보배드림이란 자동차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자동차 커뮤니티 중에서는 독보적인 1위인 곳입니다.

 저는 차알못이지만 제 주변 지인들이 많이 이용하기에 알게되었습니다. 

 

중고차 매매사이트로도 유명하지만 각종 사건사고나 이슈들을 다루는 게시판 또한 활성화 되어있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한다고 합니다. 이 곳에서는 자동차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물건들이 사고 팔리고 있어요. 

 

 

 

 

최근엔 유명 유튜버나 연예인들도 이곳에서 활동하며 많은 이슈들을 만들어내고 있죠. 

저 역시 종종 들어가보는데 세상 별 사람 다 있구나 싶다가도 재미있는 일화가 많아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구경하곤 해요. 

 

 

 

 

여러분도 심심할때 한번씩 방문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특히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이 한창일때 다양한 정보공유 및 소통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고 하네요.

 

 

 

 


보배드림에서는 어떤 일들이 벌어지고 있나요?


한동안 보배드림 내에서도 코로나19 관련 글들이 자주 올라왔었고, 실제 확진자 동선과 겹치는 곳인지 아닌지 댓글로 서로 공유하며 방역 당국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데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정치이슈, 연예인 가십거리 등등 여러가지 주제로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많은 유저들이 활동하는 만큼 업로드되는 글의 양도 많다 보니 확실하지 않은 내용이나 검증이 안된 내용들이 업로드 되어 거짓 정보가 유포되는 일도 종종 있는데요, 

 

단순히 보배드림만의 문제라기보단 일반 커뮤니티에도 많이 발생하는 일인만큼 이용하는 유저들의 정보에 대한 똑똑한 분별력도 필요할 때라고 생각됩니다~

 

 

 

 



보배드림 회원수는 얼마나 되나요?2020년 4월 5일 기준으로 약 24만명이네요. 하루 평균 1천명 이상 가입자가 늘고있고, 누적방문자수는 무려 2억명 가까이 된다고 하니 엄청난 규모네요.

 

 

 

 



자동차라는 공통 관심사 하나로 이렇게 큰 커뮤니티를 형성한다는건 참 대단한것 같습니다. 이처럼 우리나라 곳곳에선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 분들이 많다는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되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